작성일 : 24-07-30 09:48
주차요원 관리좀 합시다
 글쓴이 : .
조회 : 32  
2024-07-29일 20:20분경 진료를 받기 위하여 주차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이전에 원무과에서 주차장을 몇시까지 하는지에 대하여 물어 21시에 주차장 마감이라는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차장을 방문하였으며 주차요원이 손으로 잠시기다려란 표현을 하여 2분간 차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있는 차쪽으로 와 제가 그 주차요원보다 어리다는거에 반말로 진료?면회?이렇게 저에게 물어 진료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니 지금 주차장 자리없다고 밖에 나가서 아무대나 주차하고 진료 받으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여기 주차장에 자리도 많고 아직 시간도 있는데 왜 주차하면 안되나요??제가 이시간에 와서 다른분 계실때 주차를 많이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다시 똑같은 말을 반복하였고 저도 또다시 반복하여 말하였습니다. 그렇게 말하니 본인이 귀찮았는지 아이고 이렇게 말하면 한숨을 쉬며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주차타워에 주차하이소 이게 환자를 치료하는병원에서 환자를 대하는 태도 인가요???본인 퇴근 시간이 다가와 아무리 귀찮아도 아파서 병원에 찾아온 환자에게 이렇게 대하는것이 병원에서 말하는 참된진료인지 참 궁금하네요 앞으로 이런일이 더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경환자였지만 추후에 중환자가 방문하여 그런 상황이 생겨 진료를 늦게 보는경우가 생겨 생명이 위독하거나 그런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제대로 된 교육 부탁드리겟습니다. 저의 작은 목소리로 환자를 환자로 대하지 않는 병원이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푸른병원님에 의해 2024-07-30 09:58:47 온라인상담에서 이동 됨]

푸른병원 24-07-30 09:58
답변  
안녕하세요. 푸른병원입니다.

우선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병원을 위해 질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황을 조속히 파악한 후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푸른병원은 환우분들께 최선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