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작성일 : 20-03-18 12:03
경과보러오라해서 갔는데 화만내는 의사?
 글쓴이 : 경과보러 …  연락처:
조회 : 119  
얼굴상처봉합 실밥 푼뒤 한달뒤 경과보러오라는 말은 혹시 그냥 하는 형식적말인가요? 진짜로알아듣고 환자가 바쁜데가면 의사가 짜증나나요? 진짜좀 알려주실래요? 궁금하네요? 우 지 원이라는 의사요ᆢ 오라해서 갔는데 정말이지 단 1분도 가까이서 얼굴 한번 봐주지않고 저 멀찍이 떨어진 의자에앉아 궁금한거 무슨말 질문한마디 못묻게 윽박지르더군요ᆢ조용조용히 있는 저에게요ㆍ 그냥 바쁜데 와서 화났나 라는 생각이들정도로요 만만한 환자가 화풀이 대상인가요? 한번 물어봐주세요 간호사도 의사오기 직전 ㅡ얼굴 함볼께요ㅡ 하며 그래도 가까이서 잘 아물고있나 보려하던데 도대체 그 의사는 얼굴한번 가까이 안볼거면 머하러 오라하나요? 궁금하고 봉합수술처음이니 묻고싶은거 하나 말 꺼내기 무섭게 한숨 퍽퍽쉬어가며 이유없이 저에게 짜증 화풀이하듯이 내던데요 이유좀 알려주시죠? 사과를 하던지요 환자얼굴궁금해서 걱정되어 오라한거 아닌가요? ᆢ ᆢ 근데겨우 견디고 인사하고 나가는데 뒤에서 하는말ㆍ 한달뒤 또 경과보러 오세요 라고 던지던데 그거 그냥 입에붙어 하는말인가요? 알려주세요 ᆢᆢ 글 하루도안되어 삭제되어 다시 올렸어요 하루만에 누가볼까 삭제했더라구요? 담당자 !!! 답변한마디없이 환자 함부로 대해놓고 삭제하면 다라고 생각하는지? 수정 삭제

푸른병원 20-03-18 14:17
 
안녕하십니까, 푸른병원입니다.
어제 올려주신 2건의 글은 삭제된 것이 아니라 환자분이 작성하신 의도가
'온라인 상담' 항목보다는 '고객의 소리' 항목에 적합하다 여겨져 해당글을 이동한 뒤, 현 상황을 파악중이었습니다.

우선 병원 진료 중 불편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환자분이 느끼셨던 불편했던 점을
해당 부서에 잘 전달하여 진료에 불편함이 없으시게끔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위해 질책해주셔서 감사하며,
바쁜걸음 하셔셔 오셨을 마음에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